밴드 제이스(JACE)에 보컬이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박해진의 아역으로 출연한 조승현이 데뷔 타이틀곡 발표에 즈음해 모델을 맡은 광고도 온에어 됐다.
조승현은 최근 농심 신제품 ‘입친구’ 광고 모델로 발탁돼 촬영한 CF가 방송을 시작했다. 지난 달 선공개곡에 이어 30일 데뷔 타이틀곡 ‘안녕, 나의 빛’을 공개하는 시점에 광고도 함께 오픈된 것. 운좋게 데뷔 타이틀곡을 발표하는 시점과 광고 온에어 시점이 맞아 떨어졌다. 조승현은 떠오르는 신예스타인 문가영, 이열음과 함께 ‘입친구’ 광고에 출연했다.
30일 음원 오픈 된 데뷔 타이틀곡 ‘안녕, 나의 빛’은 지난달 풀버전이 공개된 음악 단편 영화 ‘안녕 나의 빛’의 동명 타이틀곡이다. 이 20분 분량의 음악 단편 영화는 제이스의 데뷔 프로젝트로 수려한 영상과 아름다운 음악을 담은 단편 영화로 제이스의 가수 데뷔를 선언하는 콘텐츠이다.
이 영화에서 조승현은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며 제주도로 떠나고 그곳에서 만난 으뜸과의 사랑과 아픔 그리고 가수로서 성공하는 주인공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30일 정오 공개 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 나의 빛’은 영화 스토리가 전해지는 애틋한 가사와 제이스의 보컬 승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스는 다음 뮤직바를 통해서 음원 발매 기념 미니라이브&일일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어치브먼트그룹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