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중국에서 장수 모델의 면모를 자랑했다.

장나라는 지난 8일 중국 광둥성 산터우에서 열린 중국 브랜드 ‘야방화장품’ 창립 20주년 파티에 등장했다. 장나라는 6년 째 색조화장 부문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장나라는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원피스에 화이트 재킷을 코디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또 장나라는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부르며 축하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다. 장나라는 노래를 부르는 중에도 관객들의 손을 잡아주고 눈인사를 건네는 매너를 보이기도 했다.

장나라는 “야방화장품의 창립 20주년을 너무 축하드린다”며 “이렇게 축하할 수 있는 자리에 설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짧게나마 이렇게 다시 만나게 돼 너무 반갑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자주 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애교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장나라는 행사 이후 근처에 위치한 야방화장품 공장을 찾아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들의 제조 과정 등을 참관했다. 장나라는 6년 째 장수 모델로 활동하며 실제로도 쓰고 있다며 제품들을 꼼꼼히 발라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중국 팬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덕분에 장나라가 오래도록 모델로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며 “곧 국내에서 드라마로 컴백하게 될 장나라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나라는 오는 7월 초 첫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나라짱닷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