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왼쪽), 양해림
개그맨 김경진이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14일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경진과 양해림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연인의 필수 코스라는 벚꽃 나무 아래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현재 4개월 째 열애 중이다.
앞서 김경진은 지난 2010년 7월 출연했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모태 솔로임을 고백하며 양해림에게 호감을 표시했다. 당시 김경진과 양해림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지 못했지만 이후 예쁜 만남을 갖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김경진의 연인 양해림은 지난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MBC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김경진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