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는 남자’ 티저 포스터.
장동건 김민희 그리고 ‘아저씨’ 이정범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우는 남자’가 시선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우는 남자’는 단 한 번의 실수로 모든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던 킬러 곤이 조직의 마지막 명령으로 타겟 모경을 만나고, 임무와 죄책감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액션 드라마. 1차 포스터 공개 후 이정범 감독의 귀환과 장동건의 파격 변신으로 인터넷을 달궜다. 이번엔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감정을 강조했다. 문신 가득한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쥔 곤(장동건),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해버렸다’는 카피와 어우러져 극 중 킬러 곤의 캐릭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내가 당신, 죽일 거야’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깨진 유리 그림자 아래 분노와 슬픔이 교차된 모경(김민희)의 눈빛은 곤과 대조를 이루며 호기심을 더한다.
티저 예고편은 이정범 감독 특유의 세련된 영상미와 압도적인 액션 장면들이 시선을 잡는다. 치명적인 실수로 모든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던 곤이 조직의 새로운 임무를 받는 모습과 감당할 수 없는 사건들로 오열하는 모경의 모습이 교차되며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강렬한 음악과 박진감 넘치는 장동건의 액션,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총기액션과 추격신은 충분히 기대할 만하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