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신곡 메트로놈(Metronome) 커버아트
박재범이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박재범은 7일 오전 새 싱글 ‘메트로놈(Metronome)’의 음원 발표를 앞두고 커버아트를 공개했다.
오는 11일 공개 예정인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메트로놈(Metronome)’은 지난해 7월 ‘I Like 2 Party’ 발매 이후 9개월 만의 신곡이다. 이번 싱글은 테이스트메이커스(TASTEmaker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비디오 아트 요소가 고루 어우러진 다양한 형태로 진행, 7일 커버아트를 선 공개하고 순차적으로 결과물을 공개할 계획이다.
신곡 ‘메트로놈(Metronome)’은 음악의 박자를 측정하거나 템포를 나타내는 기구인 메트로놈을 사랑하는 연인 관계를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공개된 커버아트 역시 연인 관계에 있어 남녀의 엇갈린 사랑의 템포를 메트로놈에 비유해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또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는 박재범의 ‘JOAH’, ‘I Like 2 Party’의 메가폰을 잡았던 ‘지누야’ 감독이 지휘했으며, 박재범의 보컬, 사이먼디의 감정을 녹여낸 랩, 그레이의 중독적인 hook(훅)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여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레이블 AOMG 측은 “그레이 특유의 비트에 박재범의 랩과 보컬, 사이먼디의 랩핑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이번 싱글을 통해 AOMG만의 뚜렷한 색깔이 묻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사이먼디와의 공식적인 첫 행보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메트로놈’은 오는 11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