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이 2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이선희 쇼케이스’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한 15집 ‘세렌디피티’ 쇼케이스가 2일 오후 7시 케이블채널 Mnet에서 방송된다.이선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동네 한바퀴’와 ‘나는 간다’ 등 앨범 수록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여전한 가요계 여왕다운 면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후배 가수 이승기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실제 본인의 앨범에 리메이크로 수록되었던 이선희의 히트곡 ‘J에게’를 열창하며 이선희와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이밖에도 윤도현, 거미, 임정희, 타카피 등 후배 가수들이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선희의 히트곡인 ‘나 항상 그대를’, ‘알고 싶어요’, ‘아름다운 강산’, ‘한바탕 웃음으로’를 본인들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르며 선배가수 이선희를 위한 헌정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Mnet 측은 “특유의 섬세하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오랜 기간 사랑받았던 최고의 가수 이선희의 아름다운 명곡들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선희는 지난 3월 25일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약 1천여 명의 팬들을 초청해 30주년 기념음반인 정규 15집 ‘세렌디피티(serendipity)’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한바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기념 콘서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