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5’ 준우승자 박시환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지난 1일 박시환은 공식 페이스북에 데뷔를 앞두고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환은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날렵한 콧날, 매혹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상반신 누드 티저’ 콘셉트 제안과 최종 사진 결정은 박시환이 직접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 상 가수의 꿈을 미뤄둬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시환은 이 같은 뜻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티저 촬영을 앞두고 콘셉트를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해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를 감량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에서도 “‘슈퍼스타K5’를 통해 박시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박시환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 때 우리 사랑은’을 출시해 엠넷닷컴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박시환은 ‘슈퍼스타K5’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순수한 보컬로 ‘볼트 청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