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위), 박세영
우영(위), 박세영
우영(위), 박세영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커플들이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솔직한 폭로전을 펼쳤다.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MC들은 2PM 우영에게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스킨십은 연기냐 실제냐”고 물었다. 이에 우영은 솔직한 답변을 털어놓으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우영은 스킨십을 천천히 하고 싶은 이유로 “스킨십을 하면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아서”라고 말해 MC들을 당황시켰다.

이날 우영과 박세영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서로를 향한 애교를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또 두 사람은 서로가 이상형임을 밝혔다.

함께 출연한 남궁민은 “‘라디오스타’에서 홍진영을 보고 ‘실제 성격이 저럴까’ 했는데 정말 그렇더라”고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이어 홍진영의 애교와 연애 에피소드를 듣던 남궁민은 “남편 앞에서 다른 남자 얘기하는 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다”고 당혹감을 비췄다.

하지만 남궁민은 “홍진영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다”며 거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또 남궁민은 홍진영을 위해 숨겨왔던 노래실력을 공개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들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6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