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케이블채널 Mnet ‘트로트엑스’ 홍진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트로트엑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홍진영의 촬영 현장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홍진영은 촬영 쉬는 시간에 아이비에게 팔짱을 끼며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거나 어깨를 안마해주는 등 깜찍한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홍진영은 박현빈의 풀린 신발끈을 발견하고 직접 자신이 묶어 주는 등 다양한 애교를 선보였다.

실제 홍진영은 ‘트로트엑스’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설운도, 태진아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는 지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홍진영을 향해 “분위기 메이커다. 애교도 많고 처지는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어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바 있다. 제작진 역시 “홍진영은 꺼지지 않는 배터리처럼 늘 활기찬 모습으로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모두 파이팅 넘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트로트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 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락,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해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으로 국내 최초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트로트엑스’ 2회는 오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