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래퍼 스윙스와 박재범이 함께 한 신곡 ‘폴링(Fall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실력파 래퍼로 손꼽히는 스윙스는 최근 발표된 2013 힙합플레이야 어워즈에서 올해의 힙합 아티스트 1위로 선정되며 존재감 확인시킨 바 있다.

21일 정오를 기점으로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반복적인 기타 루프와 함께 수술실 장면 등장한다. 영상 중간 침울한 표정으로 수술실을 나와 계단을 올라가는 스윙스의 모습이 비춰진다. 이 영상은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스윙스의 새 싱글 ‘폴링’은 아이돌그룹 2PM 출신이자 힙합레이블 AOMG의 일원인 박재범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미 스윙스의 노래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춰 봤던 둘이 이번엔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한국 힙합의 부흥을 위해 누구보다 힙합다운 힙합으로 쉼 없이 나아가고 있는 스윙스가 가장 어려웠던 시절에 작업을 했던 곡으로, 스윙스가 그 어떤 곡보다 진솔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 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