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가 중국 팬미팅을 열었다

배우 이현우가 중국 상해에서 팬미팅을 개최, 1,000여명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15일 진행된 중국에서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2014 이현우 팬미팅(2014 LEE HYUN WOO Fanmeeting in Shanghai)’은 현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힘입어 전격 결정된 것.

출연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으로 중국에서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개최된 이번 팬미팅은 팬들은 물론이고 현지 언론 및 업계 관계자들의 비상한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현우가 중국 팬미팅을 열었다

지난 15일 상해 운봉극장에서 진행된 이현우의 팬미팅은 현지 팬들과 이현우가 함께 꾸미는 알찬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이날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수록곡 ‘청춘예찬’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 팬들의 환호 속에서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솔직 담백한 토크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팬들과 함께 축구 게임을 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두 시간 여의 팬미팅을 이끌어갔다.

이현우는 본인의 일상을 촬영한 밀착 영상과 출연 작품 하이라이트 영상을 팬들에게 공개하는 한편, 통역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간중간 직접 중국어로 이야기하며 팬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서툰 중국어 실력이지만 팬들과 직접 교감하려는 이현우의 모습에 팬미팅 현장은 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오는 23일 이현우의 생일에 앞서 현지 팬들이 케이크 선물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깜짝 파티를 마련했으며, 팬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한 이현우가 눈시울을 붉히며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이현우는 “너무나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중국 팬 여러분들 덕분에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은 것 같아 감사 드린다” 라면서 “오늘 소중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리겠다” 고 중국 팬들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현재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시나닷컴 웨이보의 유명 아티스트 검색 순위에서 이현우가 5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이는 한국의 아티스트로서는 가장 높은 순위일 뿐 아니라 중화권 최고 스타 성룡 보다도 높은 순위에 랭크되어 있어 이번 이현우의 중국 팬미팅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를 실감하게 한다.

중국 현지 언론과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친 이현우는 귀국 후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기대작 ‘기술자들’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