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늘 뭐해 ‘티저 캡처

걸그룹 포미닛이 새 음반 타이틀곡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파이널 버전을 공개했다.

‘오늘 뭐해’의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코믹 버전’과는 달리 화려함이 인상적이다. 강렬한 색채의 감각적인 영상과 한층 물이 오른 포미닛 멤버들의 비주얼, 인상적인 후렴구까지 3박자가 조화를 이루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독특한 분위기가 한층 강조되면서 16일 자정 공개될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현아의 섹시한 퍼포먼스로 시작하는 ‘오늘 뭐해’ 티저 뮤직비디오는 키치한 느낌의 장면들과 더불어 다양한 상황극 요소들로 보는 재미를 극대화 했는데, 서로 다른 퍼포먼스로 열연하는 멤버들의 활약도 눈 여겨 볼만하다.

꽃송이들로 장식된 독특한 원피스를 입은 남지현은 파티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꽃 장식의 의상과 소품들로 즐거운 파티를 만끽하며 여자들의 로망인 파티 모습을 담아냈다. 허가윤은 블라우스에 반짝이는 핫핑크 왕리본이 눈에 띄는 독특한 패션을 연출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는데,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시며 우아한 느낌의 자태를 뽐냈다.

포미닛 ‘오늘 뭐해 ‘티저 캡처

앞서 공개된 일련의 화보 속에서 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지윤은 남자화장실을 배경으로 톡톡튀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남자들 사이 장난기 넘치는 전지윤의 모습과 당황하는 남자들의 오묘한 조합이 우스꽝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내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현아는 티저 초반부 퍼포먼스로 강렬한 섹시함을 어필한 데 이어 눈빛 하나만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고, 권소현은 학교를 마치고 친구들과 어울리는 장면을 선보이며 깜찍한 머리와 코디로 귀여움을 더했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업템포의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짙은 멜로디에 일상을 재치 있게 담아낸 가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고, 작년 음원 차트를 석권했던 ‘이름이 뭐예요?’의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포미닛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