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앨범 자켓 이미지.

2PM 준케이(Jun. K)가 5월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2PM은 지난 6일 일본 아레나투어 오사카 공연 현장에서 준케이의 솔로 앨범과 투어콘서트를 게릴라 발표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국내외에서 많은 자작곡을 발표해온 준케이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음악과 감성으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본 아레나 투어와 아시아투어의 솔로 무대에서 늘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놀라게 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5월 14일 일본 발매를 앞두고 있는 준케이의 첫번째 솔로 앨범 ‘LOVE & HATE’는 준케이의 매력적인 음악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자작곡이 담긴 미니앨범. 또 함께 공개된 자켓컷은 스타일리시한 준케이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준케이는 앨범발매와 함께 5월 8~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5월 13일 후쿠오카, 5월 16일 도쿄, 5월 19~20일 나고야, 5월 22일 삿포로, 5월 27~28일 도쿄 등 5개 도시 9회 솔로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2PM은 3월 말까지 아레나 투어를 이어가며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