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 새학기 특집으로 시청자와 함께 했다.오는 3월 2일 방송되는 ‘대학교 제전’편은 런닝맨 멤버들이 각자 다른 대학교를 방문해, 캠퍼스를 누비며 학생들과 미션들을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오프닝 장소에서 대학교들의 이름이 적힌 카드를 선택한 멤버들은 자신과 함께할 학생들을 찾기 위해 각 학교로 출발했다. 학교에 도착한 멤버들은 수많은 학생들을 만나가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최종 미션을 함께할 학생을 찾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들뜬 런닝맨 멤버들과 풋풋한 학생들을 볼 수 있다.
게임을 펼칠 미션 장소로 이동한 학생들은 전혀 긴장한 모습 없이 20대다운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학생들과 함께 펼칠 최종 미션은 시청자들이 가장 참여해보고 싶은 미션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과연 어떤 미션을 받게 되었는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사히 촬영을 마친 학생들은 “직접 참여해보니 매주 다양한 미션들을 소화해 내는 런닝맨 멤버들이 대단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20대 청춘들과 함께 펼친 ‘대학교 제전’편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준필 인턴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