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원이 신곡 ‘사랑을 끊었어’의 일부를 드러냈다.
태원은 지난 24일 공식 트위터(@JAMONGENTER)를 통해 ‘사랑을 끊었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태원은 턱시도 차림으로 눈물을 흘리며 핸드폰으로 자신을 찍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동시에 옆에는 여주인공인 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태원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도희 손에 쥐고 있던 부케가 떨어져 있는 장면 옆에 눈물자국과 함께 ‘사랑을 끊었어’가 나오며 티저는 끝이 난다.
티저 영상에서 ‘나는 오늘로 아픈 사랑을 끊었어’라는 다소 직설적인 이별 후의 감정이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면서 곡과 함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사랑을 끊었어’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로 유명한 강우경 프로듀서와 최성호 작곡가가 손잡고 만들어낸 작품이다. 태원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이 곡은 태원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그대로 느껴지는 곡으로 떠나 보낸 사랑을 잊고 또 잊는 그리움의 반복을 매일 겪어가는 한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라며 “애절한 노랫말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이다”라고 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태원의 새 앨범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는 이별 후 남자의 겪는 고통스러운 심정과 쿨한 척해도 잊혀지지 않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단계별로 스토리화한 앨범이다.
태원의 신곡 ‘사랑을 끊었어’는 2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인우프로덕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