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공개되는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 2차 예고편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영화 같은 2차 예고편이 공개된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후속으로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되는 ‘쓰리데이즈’는 세 발의 총성과 함께 실종된 대통령을 지키려는 경호원, 한태경(박유천)의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이다. 지난 12일 ‘쓰리데이즈’의 1차 예고편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것에 이어 오는 19일 2차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집권 초반, 90프로에 육박하던 지지율은 집권 3년차에 접어든 지금..”이라는 뉴스앵커의 멘트와 함께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은 ‘은폐된 진실 밝혀지는 음모’, ‘고조되는 암살의 위기’, 그리고 ’3일 72시간 4320분’ 등의 자막이 극의 긴장감을 전달한다.

SBS 드라마 본부의 김영섭EP는 “‘쓰리데이즈’는 김은희 작가의 필력과 신경수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진, 미국드라마 ‘24’ 못지않은 장르성 드라마”라며 “티저 예고편부터 긴박감과 임팩트 넘치는 장면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영화 못지 않은 스케일로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쓰리데이즈’의 2차 예고편은 오는 19일 ‘별에서 온 그대’가 끝난 직후와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2014 소치올림픽 피겨스케이팅경기 중계방송 직전인 20일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