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 제작진이 모인 감동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초원의 왕, 도제’가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원의 왕, 도제’는 우연히 만나게 된 도시 소년 텐진과 황금빛 개 도제가 광활한 초원을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괴물에 맞서 펼쳐 보이는 모험과 우정의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새학기를 맞이하는 3월, 관객들을 찾을 이 작품은 광활한 초원을 가로지르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다양한 인간 캐릭터들 그리고 주인공 도제를 둘러싼 여러 사건 등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축제인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초청되기도 했다.

특히 화려한 제작진이 눈에 띈다. 만화 ‘20세기 소년’ ‘몬스터’ 등으로 일본 최고의 만화상을 싹쓸이 한 우라사와 나오키 작가가 캐릭터 원안을 제공했고, ‘시간을 달리는 소녀’ ‘썸머워즈’ 등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매드하우스가 제작에 참여했다. 애니메이션 ‘피아노의 숲’의 코지마 마사유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초원의 왕, 도제’ 포스터는 웅장한 산봉우리를 배경으로 초록빛 풀밭 위에 씩씩한 모습으로 함께 서 있는 소년과 황금빛 털의 커다란 개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광활한 초원에서 펼쳐질 소년과 개의 모험이 무엇보다 기대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