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왼쪽), 장근석

배우 장근석과 박신혜가 재회했다.

장근석과 박신혜는 중국 통일음료의 모델로 발탁돼 동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장근석은 지난 2012년부터 3년 연속 통일음료의 모델로 활동했으며 박신혜는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발탁된 새 모델이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송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각각 고미남과 황태경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중국 통일음료 측은 “아름다운 청춘의 느낌과 적극적이고 낙천적인 외모, 자신감이 충만한 내재적 매력이 통일 음료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2014년은 통일음료 브랜드의 탄생 15주년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한국 아티스트들과의 아름다운 협력을 통해 빛나는 청춘을 대표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며 “고 말했다.

장근석은 “그동안의 모델 활동을 통해 항상 즐겁고 나와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해왔다. 나 역시 통일 음료의 팬이 되었을 만큼 즐겨 마시고 있다.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활동을 펼쳐 보이고 싶다”고 각오를 말했다.

장근석과 박신혜는 현재 새로운 TVC를 촬영하기 위해 기획, 준비 단계에 있으며 오는 5월 중국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장근석은 최근 서울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공식 팬미팅 ‘2014 장근석 프로포즈’를 개최했으며 박신혜는 영화 ‘상의원’ 촬영에 돌입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S.A.L.T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