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SM 더 발라드 태연의 솔로곡 ‘셋 미 프리(Set Me Free)’가 공개된다.12일 정오 SM 더 발라드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태연의 ‘셋 미 프리’를 선보인다.
‘셋 미 프리’는 몽환적 느낌의 피아노 패턴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지우고 싶은 헤어진 연인의 굴레에서 자유로워지길 원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태연의 절제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SM 더 발라드는 ‘셋 미 프리’ 음원 공개와 함께 타이틀 곡 ‘숨소리’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한중일 3개 버전으로 제작돼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리는 ‘에스엠 더 발라드 Vol.2 조인트 리사이틀(SM THE BALLAD Vol.2 Joint Recital)’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공연 후 SMTOWN 유투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SM 더 발라드의 두 번째 앨범 ‘브리스(Breath)’는 오는 13일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