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왼쪽), 여진구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여진구와 하연수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됐다.11일 tvN 측은 ‘감자별’의 일명 ‘구수커플’ 여진구와 하연수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하연수를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다. 여진구는 다정하면서도 장난기 어린 눈빛을 보내고 있고 하연수는 추운 날씨에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연수가 장난을 치는 여진구를 주먹으로 치며 티격태격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의 장난에 크게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감자별’에서 여진구와 하연수는 각각 노씨 집안이 잃어버렸다 21년 만에 되찾은 아들 노준혁과 노씨 집안 차고에 세들어 사는 소녀가장 나진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함께 달동네에 살던 시절 지구에 소행성 ‘감자별’이 다가오던 날 두려움에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드러냈지만 티격태격한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 노준혁과 나진아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고 있지만 노준혁의 형 노민혁(고경표)은 나진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묘한 삼각 로맨스를 나타내고 있다.
‘감자별’은 매주 월~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