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배우 김수현

미국 영화 정보사이트 무비웹이 기사를 통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출연이 예상되는 한국 배우 김수현을 소개했다.

지난 1월 29일 보도된 ‘’어벤져스2′, 한국에서 촬영’이라는 제목의 이 기사는 ‘알려지지 않은 악당(an unspecified villain)으로 한국배우 김수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그녀가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이유로 유창한 영어실력과 액션신 경험을 꼽았다.

영화 전문사이트 IMDB는 ‘어벤져스2’의 출연진 명단에 김수현을 포함시켰다. 김수현의 이름은 로버드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제레미 레너 등 주연 배우에 이어 말미에 표기됐다. 이 사이트는 캐스팅과 관련하여 소문만 있는 경우 ‘rumored’라고 표기하는데 김수현은 현재 ‘의사(doctor)’라고 역할까지 공개돼 있다. 하지만 아직 미국 제작사 측의 공식 발표를 없었다.

한국 촬영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언급됐다. 무비웹에 따르면, ‘어벤져스2′는 인천과 강남 인근에서 촬영할 예정이지만 아직 정확한 일자와 장소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는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아이언맨 등이 동시에 출연했던 영화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201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김수현 페이스북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