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가수 허각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로 음원차트 1위를 장악했다.지난 5일 허각은 ‘별에서 온 그대’ OST ‘오늘 같은 눈물이’로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이어 6일 오전 ‘오늘 같은 눈물이’는 8개 주요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나갔다.
특히 허각의 1위는 팝송 사상 최초로 음원사이트 1위를 점령하는 등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를 넘었기에 그 의미가 크다.
‘오늘같은 눈물이’는 ‘별에서 온 그대’ 속 도민준(김수현)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로 알려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평소 빠듯한 일정에도 드라마를 시청하며 ‘별에서 온 그대’ 앓이를 해 온 허각은 천송이(전지현)를 향한 도민준(김수현)의 마음을 담아 간절하고 진솔하게 노래를 녹음했다는 후문이다.
‘오늘같은 눈물이’는 이승철의 ‘긴하루’,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등을 만든 전해성이 작곡하고 효린 ‘안녕’의 작사가 최재우가 만든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