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왼쪽), 고성희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의 이연희, 고성희의 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5일 ‘미스코리아’ 측은 미스코리아 최종 관문인 본선 무대와 그 무대 위에 서 있는 유력한 우승후보 이연희와 고성희의 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이연희는 푸른색의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긴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연희는 매혹적 드레스 자태와 아름다운 미소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이연희의 라이벌이자 강력한 우승 후보로 등장하는 고성희는 연한 노란 빛 드레스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현장에서는 이연희와 고성희를 포함해 약 50여명의 미녀들이 드레스를 입고 한 무대에 서서 준비된 포즈를 취하자 실제 1997년의 미스코리아 대회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줬다. 배우들 역시 촬영에 임하면서 실제 본인들이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연한 듯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기를 기다리면서 긴장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제작진은 “드디어 최종 관문인 본선 무대가 공개된다. 배우들, 스태프들 모두가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촬영에 임하고 있다. 과연 누가 1997년 미스코리아 진의 왕관을 머리에 쓸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미스코리아’ 15회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