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

배우 김기방이 절친 조인성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녹화에서는 ‘거지, 내시, 몸종 그리고 변태’ 특집으로 꾸며져 김기방, 라미란, 최우식, 이병준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인성의 절친으로 알려진 김기방은 “조인성 절친 김기방입니다. 조인성 씨 평생 물고 늘어질 겁니다”며 오프닝 인사에서부터 조인성과의 에피소드 공개를 예고했다. 조인성과의 에피소드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김기방은 “조인성과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짝꿍이었다”고 말문을 열며 조인성 덕분에 연기를 시작하게 된 이야기부터 조인성의 영화 같은 싸움 일화까지 공개하며 절친 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김기방은 공개 연애 중인 조인성-김민희의 연애 목격담도 전했다.

또한 김기방은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톱스타 폭로리스트를 준비했다며 송중기와 술자리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넓은 인맥을 자랑했다. 김기방, 라미란, 최우식, 이병준 등의 반전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스타’는 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