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배두나(왼쪽)와 짐 스터게스의 서울 데이트 사진
할리우드 스타 짐 스터게스와 배우 배두나의 서울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설 연휴 때 짐 스터게스와 배두나가 서울 시내를 돌아다녔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제과점 앞에서 줄을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이 공개됨과 동시에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는 설 연휴 기간에 짐 스터게스와 배두나의 데이트 목격담이 줄을 이었다.
앞서 짐 스터게스와 배두나는 지난 2012년 1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동반 출연하며 핑크빛 염문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에도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일축했다.
현재 배두나는 지난해 5월 HMG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따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상태로 미국에서 홀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관계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