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과 김장훈

걸그룹 크레용팝과 가수 김장훈이 소방관으로 변신했다.

29일 크레용팝 소속사 측은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표하는 크레용팝과 김장훈의 신곡 ‘히어로’의 프로모션 영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크레용팝은 소방관의 방화복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의상을 입고 머리에는 경광등을 착용해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장훈 역시 소방관 정복 차림으로 크레용팝과 함께 유쾌한 포즈를 취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일하고 있는 국내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해 크레용팝과 김장훈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히어로’는 이번 프로젝트의 주제곡으로 언제 어디서든 함께하고 언제든 달려와 주는 소방관들을 영웅에 비유해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인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곡이다.

크레용팝 소속사 관계자는 “‘히어로’는 김장훈의 허스키하며 파워풀한 음색과 크레용팝의 귀엽고 명랑한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안무가 더해져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히어로’의 음원은 오는 2월 5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번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음원 수익금은 소방관 유가족 및 자녀들에게 장학금과 성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