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그룹 엑소
그룹 엑소

그룹 엑소가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디지털음원상을 수상했다.

2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서경석, 슈퍼주니어 은혁, 에이핑크 정은지의 사회로 ‘제 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디지털음원상 트로피를 손에 쥔 엑소는 ”방금 전 본상을 받았는데 디지털음원상을 받아 감사하다”며 “올 한해 동안 ‘으르렁’으로 큰 사랑 받았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엑소 멤버 수호는 “엑소 팬 여러분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이 상을 받았나 생각한다. 이 자리에 설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며 “항상 엑소가 여러분들을 위한 여러분들에 대한 음악을 하도록 하겠다. 엑소 사랑하자”고 덧붙였다. 앞서 엑소는 본상을 수상, 2관왕에 올랐다.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2013년 한 해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가수를 선정하는 자리다. 작년 1월부터 12월까지 발표된 모든 음반을 대상으로 디지털 음원과 음반 판매량, 스포츠서울 인지도 조사 등을 바탕으로 팬들의 투표결과와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선정기준은 어플리케이션 투표 20%, 스포츠서울 인기도 10%, 디지털 음원과 음반 판매량 40%, 심사위원단 심사 30%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