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1)
001 (1)


남성듀오 투빅(2BiC)이 가요계 컴백을 선언하고 2014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투빅은 이달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라드 ‘행복하기를(I Love You)’을 공개하고 팬들을 찾는다.

피아노와 오케스트라가 함꼐 한 ‘행복하기를(I Love You)’에서 투빅은 기교를 빼고 담백하게 곡을 소화해냈다. ‘이별이 아니야 너를 잠시 세상에 맡긴거야’ ‘내일 다시 볼 것처럼 웃으며 떠나줘 그 미소로 널 추억하게’ 등의 가사와 같이 사랑하지만 헤어져야하는 연인의 슬픔과 안타까움을 노래에 담았다.

이번 곡은 히트메이커인 조영수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가 만든 곡이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조영수 작곡가는 김종국 ‘제자리걸음’, SG워너비 ‘라라라’, ‘내 사람’,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아잉♡’, 티아라 ‘DAY BY DAY’, ‘너 때문에 미쳐’ 등을 만들었다. 강은경 작사가는 최근 ‘응답하라 1994’에 삽입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포함해 조성모 ‘아시나요’, ‘슬픈영혼식’, 이수영 ‘라라라’, 에일리 ‘보여줄게’ 등 히트곡을 배출했다.

소속사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투빅의 신곡 ‘행복하기를’은 조영수 작곡가가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후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정통 발라드곡인 만큼 그의 장점이 유감없이 발휘됐다. 또한 강은경 작사가의 깊은 감성이 고스란히 드러난 가사를 음미하는 것도 투빅의 신곡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