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트리오 리듬파워가 2014년을 맞아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1월 25일 홍대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되는 리듬파워 ’2014 리듬파워 집중력 콘서트’는 리듬파워 (지구인, 행주, 보이비)의 감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석 스탠딩으로 구성돼 역동적인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듬파워는 콘서트에서 자신들의 신곡 무대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리듬파워 측은 “리듬파워가 부지런히 걸어 온 음악의 길을 한 단계 도약하는 기회라 생각한다. 때문에 멤버들의 기대가 매우 큰 무대. 더불어 그간 리듬파워를 응원해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예매자를 대상으로 멤버별 애장품 증정 이벤트도 기획돼 눈길을 끈다. 각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 증정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CJ E&M 콘서트사업부 측은 “리듬파워의 기발하고 재치 발랄한 이미지를 담은 역동적인 공연이 기획될 예정이다. 또한 첫 단독콘서트에 대한 멤버별 애정이 넘치는 만큼 정성 어린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전했다.
리듬파워의 첫 단독 콘서트 ’2014 리듬파워 집중력 콘서트’는 오는 1월 25일 오후 7시, 홍대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