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콘 차트 캡쳐.

그룹 유키스가 일본 7번째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차트 3위를 차지했다.

18일 발매된 유키스의 일본 7번째 싱글 ‘폴 인 러브(Fall In Love)/셰이프 오브 유얼 하트(Shape Of Your Heart)’가 일본 음반 집계 사이트인 오리콘 싱글 데일리차트 3위에 오른 것.

유키스의 새 일본싱글은 ‘폴 인 러브’와 ‘셰이프 오브 유얼 하트’ 두 곡 모두 타이틀이 되는 더블타이틀 앨범으로 앨범 발매 전부터 일본 현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13일 일본의 유명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드완고(dwango)에서 K-POP 벨소리 부문에서 ‘폴 인 러브’가 1위를, 또 다른 타이틀곡 ‘셰이프 오브 유얼 하트’가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폴 인 러브’는 멤버 에이제이의 자작곡으로 몽환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 11월 2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몽환적인 영상미와 유키스 멤버들의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유키스는 현재 일본에서 싱글 앨범 프로모션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말 일본활동을 마무리한 뒤 내년 1월 예정돼 있는 뉴욕, 샌프란시스코, LA 등 미국 3대 도시 단독 콘서트 투어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