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푸드·뷰티·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올리브TV가 주최하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5월 美食’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개최된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올리브TV 속 푸드 아이콘과 컨텐츠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2,30대 여성들의 가장 핫 한 관심사인 푸드 뿐 아니라 뷰티, 라이프스타일 컨텐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5월 美食’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서는 ‘올리브TV’에서 만나볼 수 있던 스타 셰프들과 이들의 요리 쇼를 즐길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로 확장해 2030 여성들이 열광하는 ‘겟잇뷰티’의 컨텐츠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겟잇뷰티 스프링 팝업’, 한강에서의 요트 피크닉은 물론 올리브TV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엄선한 테이스티로드 맛집이 한 데 모인 ALL-DAY(올데이)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리브TV와 온스타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셰프들과 셀럽이 현장에서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쇼 ‘올푸페 라이브’도 공개된다. ‘올리브쇼’ 셰프 군단의 셰프의 킥 배틀, ‘테이스티로드’ MC 수진, 리지와 함께하는 딜리셔스 팬미팅,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시그니처 코너 릴레이 토킹미러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5월 야외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감성 뮤직 라인업도 마련되어 있으며 2,30대 여성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라이너스의 담요, 김필 등의 설레는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티켓’은 6일 오전 10시 얼리버드 티켓오픈이 1차로 진행됐으며, 공식 티켓 오픈은 7일 오전 10시 CJ오클락에서 단독 진행될 예정이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올리브 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