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 CHOSUN '미스쓰리랑'
사진제공=TV CHOSUN '미스쓰리랑'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이 ‘미스쓰리랑’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오는 25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TOP7(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염유리, 진혜언 등 참가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미스트롯3’의 첫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TOP7이 경연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미스트롯3’는 최고 시청률 20.6%를 기록하며, 방영 내내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팬들의 성원에 ‘미스트롯3’ 진(眞) 정서주, 선(善) 배아현, 미(美) 오유진은 이번 ‘미스쓰리랑’을 통해 더욱 풍성한 무대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미스트롯3’ 명예의 ‘진’ 정서주는 “‘미스쓰리랑’은 신세계 같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저희 TOP7의 매력은 각각 다르고, 개성이 뚜렷하다. ‘미스트롯3’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저희의 신세계 같은 새로운 모습들을 마음껏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선’의 자리에 오른 배아현은 “‘미스쓰리랑’은 TOP7 친구들의 다양한 캐릭터와 다양한 무대로 채워져 볼거리 또한 다양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TOP7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이 모여서 이루어진 무지개 같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이야기했다.

‘미스트롯3’에서 ‘미’의 영예를 안게 된 오유진은 ‘미스쓰리랑’ 또한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4월 25일 첫 방송을 보고 나서부터는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지실 거다. 경연에서는 미처 다 못 보여드린 저의 매력도 마구마구 발산할 예정이니 저의 깨알 포인트도 집중해서 봐주시고,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리겠다”라고 강조했다.

‘미스쓰리랑’은 오는 2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