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영상 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영상 화면 캡쳐
먹방 유튜버 문복희가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천만 구독자한테 지 먹는 거 자랑하면서 돈 버는 행복한 먹방유튜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규진은 "복스러운 먹방으로 인기를 끌며 유튜브 시작 6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명 돌파, 현재 누적 조회수 28억 뷰, 9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문복희를 소개했다.

탁재훈은 "최고 조회 수가 4700만? 도대체 뭘 먹길래 그러냐"라며 놀라워했다. 문복희는 "까르보불닭에 치킨 이런 거 먹방한다"라고 답했다.
'먹방' 유튜버 문복희, "월수입 1억? 많이 벌긴 하는데…외제차 샀다" ('노빠꾸 탁재훈')
문복희는 '먹뱉 논란'에 대해 "제가 그런 논란이 생긴 적이 있었다. 안 했으니까 크게 생각은 안 했는데, 입안 정리하는 모습을 보고 먹었던 것을 뱉는다라고 오해를 받았다. 풀 영상도 올리고, 도전 먹방, 야외 먹방, 풀 영상도 1년 정도 올렸는데 아직까지도 그렇게 생각하시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해명했다.
'먹방' 유튜버 문복희, "월수입 1억? 많이 벌긴 하는데…외제차 샀다" ('노빠꾸 탁재훈')
탁재훈이 문복희에게 "어린 나이에 돈 백억 있으니까 어때요? 제가 그 정도로 벌지는 않는다. 해외 구독자도 많고 연령대도 낮아서 그렇게까지는 안 나와요"라며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살면서 가장 구매한 것들 중 제일 큰 플렉스'에 대해서 문복희는 "말해도 되나? 벤츠 샀다"라고 대답했다.

지난 2019년부터 활동한 문복희는 활동 6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을 돌파해 골드 버튼을 받는 등 유명세를 얻어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22년 과거 뒷광고, 먹뱉 의혹에 휘말리기도 했으나 이에 대해 적극 해명한 뒤 휴식기를 가지고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구독자 968만을 보유 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