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가수 컴백 후 '2023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행복하고 벅찼던 무대"

배우에서 가수로 컴백한 김민희가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민희는 지난 28일 부산에서 열린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소속사 고우 이엔엠 측은 30일 “김민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 공연이 끝나고 무대에서 내려와 스텝과 댄서팀 등에게 ‘행복했고 벅찼던 무대였다, 최선을 다해 즐겼는데 어땠을지 모르겠다’고 전하며 자신의 노래 ‘좋아 좋아’를 열창한 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대선배 최백호와 진성 등과 함께 한 활짝 웃는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또 같은 날 방송 된 ‘2023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 열린음악회’에 가수 송가인과 알리, 피프티피프티, 진성, 김종서, 김장훈 등과 함께 출연해 드림콘서트와 열린음악회 방송으로 트롯 팬들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는 김민희를 비롯해 김호중,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정동원 등 유명 트롯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김민희는 지난해 11월 22일 미내앨범 ‘좋아 좋아’를 발표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 ‘좋아 좋아’와 수록곡인 ‘아야아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중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