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신랑수업’ 이규한 2023년 놀라운 연애운이 공개된다.


19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신랑즈’ 이규한이 ‘멘토’ 문세윤과 홍대에서 ‘특별수업’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이규한을 만난 문세윤은 “난 멘토 중에서 동생이니 편안하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며 특별수업을 시작하고, “오늘 만날 사람이 있다. 이효리 누나 라인”이라고 전해 이규한을 설레게 한다.

문세윤이 초대한 ‘귀한 분’은 2015년 SBS 공채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

문세윤은 슬며시 자리를 비켜주려 하지만, 이규한은 떠나려는 그의 손을 꼭 붙잡아 웃음을 유발한다.

문세윤은 송이지에 대해 “(타로점으로) 홍현희의 임신도 맞혔다”고 소개하고, 송이지의 용한 면모에 쏙 빨려든(?) 이규한은 홀린 듯 춤까지 따라 추더니, 일 관련 질문을 먼저 던진다. 하지만 문세윤은 “무슨 일이야, 연애지!”라며 연애운으로 상담을 급선회시킨다.


결국 이규한은 송이지가 시키는 대로 타로카드를 뽑기 시작하는데, 그의 카드를 확인한 송이지는 “어?”라고 외치더니, “이렇게 되면 올해 100%”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송이지는 이규한이 다시 카드를 뽑자, “이건 오나미 선배가 결혼하기 전에 뽑은 그 카드”라며 놀라워한다. 이규한의 입꼬리가 하늘 끝까지 승천하고, 송이지는 “복채는 일일 데이트권으로 주시면 안 될까요? 연락처 주세요”라고 냅다 직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편 ‘신랑수업’은 오는 19일(수)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