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사진=방송 화면 캡처)
'오아시스'(사진=방송 화면 캡처)

'오아시스' 장동윤이 전노민에게 충성을 맹세했다.


28일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는 이두학(장동윤 분)과 황충성(전노민 분), 오만옥(진이한 분)이 삼자대면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두학은 오만옥에게 황충성을 만나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황충성을 만난 이두학은 무릎을 꿇고 깍듯하게 인사했다. 이에 황충성은 이두학의 머리에 총구를 겨눴다. 이어 그는 "너 지금 죽고 싶은 거지? 그런 놈이 내 사업을 방해해?"라고 분노했고 충성을 맹세하는 이두학에게 "지금 그럼 이 자리에서 죽어"라며 총을 내밀었다.

황충성은 이두학에게 "너는 그냥 미친개야. 주인을 물어버린"이라면서 지켜봤고 총구를 당긴 이두학을 보며 "목숨 버리지 말고 그냥 미친 개로 살아. 이 새끼 진짜 미친개네"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어 황충성은 최철웅(추영우 분)과 무슨 사이인지 이두학에게 물었다. 이에 이두학은 "어릴 때부터 형제처럼 자란 사이였다. 최철웅이 프락치로 활동할 때 제가 그 때 진 빚을 갚으라고 했다"라고 둘의 인연을 밝혔다.

이에 황충성은 "넌 오늘부터 내 사냥개다. 물라고 물면 죽으라면 죽는"이라며 자리를 떴다. 이후 황충성은 "영리한데다 대범하기 한 놈이야. 우리 핵심 사업을 알고 지 보스를 정리하려고 했던 것 같아. 대타를 찾기엔 너무 시간이 없어. 잘 지켜보도록 해"라고 오만옥에게 지시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