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남의 집 전문 요리사가 된 박나래가 ‘먹방퀸’ 화사의 입맛을 완벽하게 저격한 특급 메뉴를 선보인다. 화사는 ‘원샷 원킬’ 먹방을 선보이며 비주얼 폭발하는 인싸 디저트 맛에 먹방 폭주를 이어갔다고 해 박나래표 특급 메뉴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먹방퀸 화사의 박나래표 특급 메뉴 먹방을 공개한다.

박나래는 화사를 위한 특급 메뉴를 준비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의 집을 방문할 때마다 역대급 메뉴를 선보이며 남의 집 전문 요리사로 거듭난 박나래가 이번에는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꼬막을 아낌없이 넣어 꼬막비빔밥을 만들기 시작한다. 밥보다 꼬막의 양이 더 많은 나래표 한 뭉텅이 꼬막비빔밥을 야무지게 김에 싸서 맛본 화사는 “진짜 미쳤어요”라며 대뜸 화(?)를 내기도.

꼬막비빔밥은 물론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의 환상적인 맛에 감동해 등장한 두 사람의 ‘진실의 미간’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저녁 식사 후에도 먹방은 계속된다. 박나래의 손으로 재탄생한 청담동(?) 카페 인싸 디저트 ‘그릭 요거트 복숭아’의 미친 꿀맛은 두 사람의 먹방 폭주에 시동을 걸어 그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나래의 특급 요리와 ‘먹방퀸’ 화사의 먹방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