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 (사진=SBS FiL)
밝히는가 (사진=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정가은이 관리의 여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정가은은 여름철 피부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여름철 두피와 모발 관리는 여름에 더 열심히 해야 한다”며 “제가 관리를 좀 하는 여자다. 두피와 모발 관리 비법을 알아왔다”고 헤어 관리법을 소개했다.

정가은은 뷰티 메이트 도윤범과 함께 헤어 전문가를 찾아 여름철 헤어 관리부터 스타일링까지 배웠다. 특히 두피 건강 진단을 통해 깨끗한 두피와 건강한 모발을 자랑했고, “관리한 효과가 있다”며 결과에 흡족해 했다.

이어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두피 테라피를 배웠다. 쿠션감이 있는 푸시업 기구와 놋그릇을 이용해 두피 마사지를 전수 받아 ‘밝히는가’ MC 군단에 공유했다.

끝으로 정가은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탈모 예방 홈케어를 선보였다. 삼푸 전 머리 빗기, 탈모 예방 샴푸 사용, 두피 열 내리는 법 등을 공개해 관리의 여왕 임을 인증했다.

한편 정가은의 헤어 관리법과 함께 장원진이 강원도 인제로 떠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긴 모습은 19일(월)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10분 전파를 탄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