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 김남길·노주현·류준열
'수락산' 박해일·송중기·조니뎁
유야호의 선택, 관심 집중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멤버가 누가 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2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이 손끝에서 탄생할 MSG워너비 블라인드 그룹 미션 조 우장산과 수락산의 명단이 공개된다. 우장산 조에는 '김남길-노주현-류준열', 수락산 조에는 '박해일-송중기-조니뎁'이 포진돼 이들이 그룹 미션곡에서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전 연습 없이 단 한 번의 리허설만으로 그룹 지정곡 미션에 도전한 우장산과 수락산 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는 "세 분 매력이 어떻게 섞였을까 궁금하다"며 "귀만 믿고 느낌대로 갑니다"라고 편견 없는 심사기준을 밝혀 그룹 미션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디션의 첫 그룹 미션은 바로 우장산(김남길, 노주현, 류준열) 조. 유야호가 '국악 보이그룹 멤버'로 점 찍은 김남길은 또 한 번 재능을 뽐내 흥을 끌어올렸다. 노주현과 류준열은 토크 라이벌로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류준열은 노주현을 향해 "가수 자격증 있는 것 아니냐"며 난데없는 논란(?)으로 현장을 흔들어 놓는가 하면 "같이 목소리를 섞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며 숨겨왔던 콤플렉스를 밝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우장산 조는 "'이분은 내가 깔고 가겠다'하는 분 있습니까?"라는 유야호의 물음에 모두 수락산 조의 "송중기"를 외치며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과연 이들의 노래 하모니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박해일, 송중기, 조니뎁의 수락산 조 대결에서는 송중기와 유야호의 예측불가 토크가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1대 1 면접 당시 충격의 '다이너마이트'와 나이 논란(?)으로 눈길을 모은 송중기는 그룹 미션에서도 유야호를 혼란에 빠지게 만들었다고.

특히 송중기는 시청자들의 반응을 꼼꼼히 살피고 있음을 밝히며 유야호를 향해 '편견 없는 오디션'을 진행해달라 요구했는데, 유야호는 "편견이 없으니까! 송중기씨가 여기 있는 거예요!"라며 분통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우장산 조에서 가장 만만한(?) 지원자로 뽑힌 송중기는 자신이 속한 수락산 조에서는 유력한 '메인 보컬'로 꼽혔다고 해 실제 그룹 미션에서 실력을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며 그룹 미션이 시작되기 전 '화음 금지 요청'을 한 지원자가 등장했다고. 단 1번의 리허설로 지정 미션곡을 맞춘 이들 사이에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졌던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에 도전한 우장산 조, 수락산 조의 하모니는 어떨지, 이들의 운명은 '놀면 뭐하니?'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