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윤수현, 대단한 노래 실력"
'9595쇼'에 출연한 가수 윤수현(왼쪽)과 양준일. / 사진제공=윤수현 본인
'9595쇼'에 출연한 가수 윤수현(왼쪽)과 양준일. / 사진제공=윤수현 본인


가수 윤수현과 양준일이 TBS 라디오 '배칠수 김희진의 9595쇼'에서 특별한 호흡을 선보였다.

7일 방송된 '9595쇼'에는 윤수현과 양준일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양준일은 '남녀노소 모두의 슈가맨', 패션도 노래도 시대를 앞서갔던 미래소년, 21세기엔 '탑골 GD', '대기만성의 살아있는 본보기', 누구라도 빠지기만 하면 출구 없는 가수'로 소개, 등장부터 '9595쇼' 사상 보이는 라디오 역대급 실시간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윤수현은 이날 라디오에서 '한 번도 힘들다는 역주행을 두 번씩이나 이뤄낸 능력자'로 소개됐다. 그는 초·중·고등학생의 '천태만상' 열풍에 이어 '손님온다'로 '테스형'을 제치고 성인가요 역주행을 이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치기사치기'까지 3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양준일은 윤수현의 잇다른 라이브를 보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는 모습으로 "정말 특별하다. 노래, 실력 대단하다. 그리고 재미있다. 잘 될 수밖에 없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수현은 "양준일 선배님의 스타일과 노래를 지금 우리 세대가 더 좋아한다. 영광이다. 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며 양준일의 앨범을 직접 들고 소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