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X김준현X김민경X문세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시청자 질의 응답→깜짝 무대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왼쪽부터),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사진=텐아시아DB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왼쪽부터),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사진=텐아시아DB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이 랜선 팬미팅을 개최한다.

'맛있는 녀석들'은 13일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돌파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그맨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오후 8시 30분부터 1부와 2부로 나눠서 펼쳐지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질의 응답 시간을 갖고 팬들을 위한 깜짝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영식 PD와 함께 이미 공개된 관찰카메라 몰아보기를 하며 추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노트북, 스마트폰, 빔프로젝터 등 푸짐한 선물도 전달한다.

그동안 '맛있는 녀석들'은 유튜브 댓글로 시청자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왔다.

세계관 확장으로 제작된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은 멤버들이 건강하게 오래도록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의해 진행된 프로젝트다. 연이어 선보인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댄스뚱'도 시청자의 의견을 반영해 제작됐다.

'오늘부터 운동뚱'은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 웹예능 부문 후보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제작진은 "'맛있는 녀석들'의 제5의 멤버는 맛둥이인 시청자들이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방송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구독자 100만 돌파소감을 밝혔다.

'오늘부터 댄스뚱'은 오늘(13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