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강다니엘 등장에 "규라인"
강다니엘, 화들짝 "제가요?"
예능 대부도 홀린 다니엘표 먹방
'편스토랑' 스페셜MC 강다니엘/ 사진=KBS2 제공
'편스토랑' 스페셜MC 강다니엘/ 사진=KBS2 제공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스페셜MC 강다니엘이 돌아온다.

31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13번째 메뉴 대결 주제 ‘안주’가 공개된다. 코로나19로 술자리 문화가 많이 달라지고 있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혼술족을 사로잡을 안주 메뉴의 탄생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가수 홍진영이 새 편셰프로 깜짝 등장 소식을 전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홍진영과 함께 오랜만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찾은 강다니엘은 앞서 ‘편스토랑’에 스페셜MC로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과 군침 도는 먹방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에 오랜만에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돌아온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안녕하십니까”라는 씩씩한 인사와 함께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모든 출연자들이 환호하며 ‘편스 패밀리’ 강다니엘의 컴백을 반기는 가운데 이경규가 “규라인이다”라며 강다니엘을 당황하게 했다. 갑작스러운 규라인 지목에 놀란 강다니엘은 “제가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에 이경규는 “같은 고향이다”라며 강다니엘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강다니엘은 다양한 리액션, 솔직하고 센스 넘치는 입담은 물론 회심의 애교 4종 세트를 선보이며 ‘편스토랑’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무심한 듯 각양각색 손가락 하트를 쏘는 그의 모습에 남녀를 불문하고 ‘편스토랑’ 출연자들의 눈이 모두 하트로 바뀌었다고. 또한 강다니엘은 이번에 ‘편스토랑’에 나오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다니엘의 스페셜MC 컴백은 오늘(3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