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안혜경·구본승, 3개월 계약 연애
안혜경, 구본승 번호 받은 후 "내 사랑 저장"

안혜경, 고향집 방문기까지
/사진=SBS '불타는 청춘' 영상 캡처
/사진=SBS '불타는 청춘' 영상 캡처
'불타는 청춘'에서 안혜경, 구본승이 새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3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안혜경, 구본승이 게임을 통해 3개월 시한부 커플을 하는 것으로 동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안혜경은 구본승과 번호 교환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잡히면 3개월 계약 연애'를 걸고 술래잡기를 시작했다. 김광규, 김정균이 술래로 나섰고, 구본승과 안혜경 커플이 김광규의 손에 잡혔다. 이후 최민용, 강민영 커플까지 잡히면서 두 커플의 계약 연애가 시작됐다.

구본승과 커플이 된 안혜경은 전화번호를 받으면서 "내 사랑이라고 저장할게요"라면서 애정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다른 멤버들도 "이럴 때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면서 안혜경을 응원했다.

뿐만 아니라 다음날 녹화를 시작할 때, 멤버들은 안혜경에 구본승을 가리키며 "구서방 깨우라"고 놀렸고, 안혜경 역시 "서방님"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늦잠을 자고 일어난 구본승에게 다른 멤버들은 "(안)혜경이가 형 깨면 같이 간다고 기다렸다"고 말하자, 구본승은 "우리 자기 기다리다 갔어?"라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계약 연애가 실제 연애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영상 캡처
/사진=SBS '불타는 청춘' 영상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안혜경의 고향집을 방문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안혜경의 고향집에는 조부모님과 아버지가 이들을 반겼다. 어머니는 뇌경색을 앓고 있다고.

안혜경 아버지는 "(딸이) 나이가 찼는데 결혼하지 않아 걱정"이고 말했고, 안혜경은 "구서방이 있다"고 말하며 구본승을 소개했다.

하지만 집을 떠날 때엔 씩씩하고 애교많던 안혜경도 눈물을 보였다. 안혜경은 집을 떠나기 전 뇌경색을 앓고 있던 어머니 곁에서 한참을 앉아 얘기를 나누며 바라봤다.

이후 안혜경은 "엄마와 '1분 통화하기'가 소원"이라며 "엄마가 나한테 잔소리를 정말 많이 했는데"라며 눈물을 쏟았다.

안혜경은 "고등학교 때 원주 나와서 살았을 때 가족들과 통화하는 게 버릇이 됐다. 그래서 매일매일 전화를 했다.솔직히 할 말도 별로 없었다"라며 멀리 떨어져 있어 더욱 부모님이 그리워 눈물을 보였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