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아름컴퍼니)
(사진=한아름컴퍼니)

신예 이상민이 새 BL 웹드라마 ‘WHY R U?’ 주연으로 안방극장에 첫 데뷔한다.

무빙픽쳐스컴퍼니(아이돌로맨스)가 제작하는 ‘WHY R U?’는 태국 인기 드라마 ‘WHY R U THE SERIES’의 리메이크 작으로 알려지면서 공개 전부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받고 있다.

‘WHY R U?’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네 남자의 좌충우돌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주인공의 동생이 쓰는 BL 소설이 현실이 된다는 설정이다.


하는 것마다 사사건건 부딪히는 소위 혐관인 지오(이예환 분)와 이원(이정민 분) 그리고 거부할수록 서로에게 이끌리는 선배 유겸(박창훈 분)과 선우(이상민 분), 이 두 커플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이상민은 소설 속 주인공이자 영화영상학과 연출전공인 우선우 역으로 캐스팅됐다. 선우는 이원의 오랜 친구이며, 꿈을 위해 매일 아르바이트를 하며 바쁘게 지내다 본인과 정반대인 모든 걸 갖춘 과선배 유겸을 만나며 자신도 모르게 그에게 이끌리게 되는 캐릭터.


이와 관련 이상민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여 설레고 긴장도 많이 됐다. 색다른 느낌의 캠퍼스 로맨스를 촬영하면서 정말 많이 배웠고 좋은 배우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는 그 과정들이 모두 나에게 애틋한 시간들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WHY R U?’는 8월 24일부터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국내 첫 방영되며 매주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