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나화나’ MC들의 폭발적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앞서 공개된 ‘나화나’의 MC 라인업 또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는 충분했다. 예능인 이경규와 박명수, 배우 권율, 크리에이터 덱스까지 그야말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핫한 조합의 MC 군단이 완성된 것. 예능계 대부부터 떠오르는 대세가 함께하며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1일 ‘나화나’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붉은색 톤으로 옷을 맞춰 입은 네 MC는 화가 난 듯 얼굴을 찌푸리고 있다. 그


뒤로 분출 중인 활화산과 치솟는 화살표가 그려지며 뜨거운 이들의 에너지를 대변한다. 보고만 있어도 후끈한 열기가 느껴지는 네 사람이 ‘나화나’를 통해 어떠한 화풀이 노하우들을 풀어낼지 설렘이 증폭된다.

특급 게스트가 털어놓는 비밀 토크로 분노를 안기고, MC들이 전달하는 특급 화풀이 비결로 통쾌함을 안길 ‘나화나’.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토크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나화나’ 첫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오는 15일 (화)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