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지락실2' /사진제공=tvN
'지락실2' /사진제공=tvN
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가 느슨해진 예능계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수 있을까. 나영석 PD가 '서진이네'에 이어 '뿅뿅 지구오락실2'로 돌아오는 가운데, 지난 시즌의 인기를 이어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뿅뿅 지구오락실2’가 ‘인간Y2K’ 이은지, ‘예능 치트키’ 미미, ‘괄괄이’ 이영지, ‘맑은 눈의 광인’ 안유진의 매력을 담은 두 가지 버전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지락실2' /사진제공=tvN
'지락실2' /사진제공=tvN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K-드라마 왕국 멀티버스 세계관에 입성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페 유니폼과 커트 머리 가발을 장착해 ‘커피프린스 1호점’ 고은찬으로 변신한 안유진, ‘도깨비’ 지은탁의 빨간 목도리에 웃을 때 코를 찡긋거리는 표정을 살린 이은지, ‘SKY 캐슬’ 김주영의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과 달리 발음이 좋지 않은 미미가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영지는 어딘가 물음표를 자아내고 있다. 소라빵 머리와 퍼를 두른 이영지는 ‘꽃보다 남자’ 구준표를 연상케 하지만 이은지는 ‘응답하라 1988’ 라미란을 언급해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예고 영상에서는 더 정신없어진 멤버들의 하이텐션이 엿보인다. 발리와 핀란드의 날씨처럼 더운 맛부터 차가운 맛까지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안겨줄 멤버들의 활약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