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2' 홍진호. / 사진제공=웨이브
'피의 게임2' 홍진호. / 사진제공=웨이브
홍진호가 웨이브 예능 '피의 게임2' 촬영이 역대급으로 힘들었다고 밝혔다.

25일 국내 OTT플랫폼 웨이브가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023년 웨이브 콘텐츠 라인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예능 '피의 게임2'를 비롯해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거래', 오리지널 영화 '데드맨', '용감한 시민' 등 콘텐츠를 소개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피의 게임2'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생존 서바이벌 예능. 현정완 PD가 연출했으며, 홍진호, 하승진, 후지이 미나, 박지민, 현성주, 넉스, 유리사, 윤비, 서출구, 파이, 케리건 메이, 덱스, 이진형, 신현지가 출연했다.

출연자들은 홍진호를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았다. 홍진호는 “역대급으로 힘들었다. 저도 방송을 10년 넘게 한 것 같은데 서바이벌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서바이벌도 많이 나갔다. 모든 방송을 통틀어 가장 힘든 프로그램이었다. 시즌1을 재밌게 봐서 기대하기도 했다. 모든 출연자가 정신적, 체력적으로 역대급으로 힘들었다고 확신했다”고 말했다.

서울대 의대생이자 수능 100점인 이진혁은 방송 출연은 처음이다. 이진혁은 “유일한 일반인이고 고민도 많이 됐고 부담 됐다. 많은 사람들이 돈을 주고라도 참여하고 싶어 하지 않겠다. 가서 많은 악행을 저지르고 온 것 같아서 후안이 두렵긴 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나운서 박지민은 “여기에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모든 게 담겨 있는 것 같다. 욕을 먹더라도 최선을 다하자, 충실하자는 마음으로 시즌1에 임했고 시즌2에서도 마찬가지다”고 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