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가수 김호중이 ‘내일은 위닝샷’ 창단식에 깜짝 등장했다.

김호중은 지난 14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 MBN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 깊은 진심이 묻어난 라이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테니스팀 창단식에 깜짝 등장한 김호중은 승리를 염원하는 노래인 ‘네순 도르마(Nessun Dorma)’와 ‘내일은 위닝샷’을 위해 노랫말을 개사한 ‘태클을 걸지마’를 열창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별한 축가를 통해 김호중은 ‘트바로티’의 완벽한 보이스를 들려주는가 하면, 독보적인 아우라로 출연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김호중은 폭발적인 성량으로 눈길을 끌었고, 노래를 열창하며 진정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 빈체로라는 말이 ‘승리하리라’ 뜻이다.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이 자리에 오게 됐다”라고 밝힌 김호중은 “이형택 감독님과 축구로 맺어진 인연이다. 아무도 ‘내일은 위닝샷’에 ‘태클을 걸지마’라는 뜻에서 한 곡 더 준비했다”라며 무대를 이어갔다.

센스 넘치는 개사와 함께 김호중은 ‘태클을 걸지마’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뜨거운 열정과 흥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김호중은 “남자팀이 생기면 참가할 거냐”라는 질문에 “그때도 똑같이 축하 무대만 하고 가겠다”라며 노래만큼이나 훌륭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호중은 귀 호강 타임에 이어 “좋은 기운을 드릴 수만 있다면 시원하게 쳐보겠다”라며 테니스 시타까지 도전, 시원하게 굿샷을 보여주며 특별한 창단식을 완성했다.

김호중의 등장으로 한층 뜨겁게 달궈진 ‘내일은 위닝샷’은 연예계 최초 여자 테니스 팀의 공식 대회 도전기로,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최근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에 이어 ‘내일은 위닝샷’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한 김호중은 오는 6월 5일부터 11일까지 6박 7일 동안 크루즈 여행 ‘선상(船上)의 아리아’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