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사진=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블랙핑크 지수가 멤버들과의 불화설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선 ‘술 냄새만 남기고 갔단다 뽀에버 YOUNG지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수는 래퍼 이영지를 만나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차려진 음식은 '훠궈였다. 평소 '훠궈 킬러'라 알려진 지수. 이영지는 맛있게 음식을 먹는 지수를 보며 "나 연예인 중에 불닭라면 좋아하고 훠궈 좋아하는 사람 처음 본다. 진짜 언니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그럼 더 힘들겠다. 활동기 때 많이 못 먹지 않냐"라고 물어봤다. 이를 들은 지수는 "맞다. 저희 팀 애들이 많이 말라서 제가 상대적으로 빼야 되는 입장이다. 빼야 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영지는 "언니. 뭔가 이상한 거 같아.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 거 같다"라고 했다. 지수는 블랙핑크 멤버들 가운데 마지막 솔로 앨범을 냈다. 이에 이영지는 "앞서 3명의 솔로가 나오지 않았냐. 부담이 있었을 거 같다"라고 질문했다.

지수는 "생각보다 아무 생각이 없었다. 제 장점이다. 내가 만약 저렇게 했다고 해서 쟤만큼 끌어낼 수 없을 거라 생각한다. 그건 걔 거니까. 저는 꽤 건강하다"며 "가끔 우울할 때도 있지만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지는 정도"라고 밝혔다.

이영지는 "언니가 백억 천억을 벌어도 언니답게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으로 응원했다. 지수는 "나를 잃지 않는 게 중요하다. 솔직히 데뷔할 때부터 '우리 잘 될 거 같아' 이런 사람 없지 않냐. 올라가면 갈수록 변할 수도 있는데 별 생각 없다"라고 했다.

지수는 "어쨌든 정점이 있으니까 언젠가 내려오는 길이 있을 텐데 우리가 내려가면 올라가는 사람도 있을 거니까 우리 한국이 되게 강세가 되고 있는 느낌에서 안 끊기는 게 좋은 느낌"이라며 "그리고 우리 넷이 얘기할 때는 자부심도 있는 거 같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에서는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넷이 뭉치면 못할 게 뭐야' 한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영지는 또 "블랙핑크가 너무 입지가 높은 집단이다 보니 불화설 같은 것도 괜히 추측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지 않나"라고 했다.

지수는 "우리는 그런 거 보면서 되게 웃는다. 푸하하 웃으면서 ‘내가 널 견제하고 있대. 조심해!’ 막 이런다. 농담으로 넘긴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