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삼화네트웍스)
(사진 제공= 삼화네트웍스)

‘두뇌공조’ 예지원, 김수진, 김아송이 목욕탕 한가운데에서 쇠사슬에 묶인 채 물에 잠긴 위태로운 상황이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앞서 ‘두뇌공조’ 14회 방송에서는 신하루(정용화)가 ‘금명세(차태현)의 딸 사건’을 해결한 뒤, 금명세의 가족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지는 장면이 담겼다.


이와 관련 예지원, 김수진, 김아송이 물이 차오르는 목욕탕에서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절실한 생존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김모란(예지원), 신지형(김수진), 금이나(김아송)가 목욕탕 욕조 안에 갇혀 있는 장면.


세 사람은 쇠사슬에 몸이 결박당한 채 심각한 눈빛으로 상황을 파악하며 혼란스러워한다. 이내 세 사람을 향해 물이 쏟아지자, 김모란은 애처롭게 누군가를 바라보고 신지형과 금이나는 당황한 눈망울로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는다.


과연 세 사람이 목욕탕에 갇히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두뇌 콤비’ 가족들은 극한의 위기에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남은 서사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포인트가 될, 신하루, 금명세의 가족들이 위태로워지는 위기의 순간이 어떻게 그려질지 본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두뇌공조’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